잡담/다이어리

[BuJo] 9월 먼슬리 세팅

어항* 2021. 9. 11. 17:02

 

형광펜과 프러스펜

이번달은 심플하게 블랙+원컬러로 하고 싶어서, 지난달에도 쓴 모나미의 피그먼트 프러스펜. 하나가 이루어지면 더 욕심이 생긴다고, 요새는 프러스펜S 타입으로도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염파를 보내고있습니다. 공식홈에 요청글 보내야만...

 

표지

이번에 촬영도 편집도 묘하게 지저분하게 되서.. 살리려고 했지만 도저히 안됐다고합니다. 

기록용으로 올리는거라고 해도 정도가 있지ㅇ<-< 

먼슬리로그

여기저기 오자가 있지만 눈을 돌립니다

모양은 이제 거의 바뀔 일이 없네요ㅎ 운동이나 수면시간 등의 트래커는 과감히 잘라버렸습니다.

귀찮아서 몰아서 쓸때가 많아져서요...

 

대신 요렇게↓

근데 솔직히 너무 길긴 함ㅋㅋㅋ

데일리 첫부분에 에 꼬박 꼬박 쓰기로 함ㅋㅋㅋㅋ 항목이 많으니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있으니... 다음달에는 좀더 쳐낼거같기는 해요. 하지만 스트레칭 기록도 하고싶다💪🦵 

 

머니트래커

신용카드를 만든 후로 씀씀이가 너무 헤퍼져서 만들게된 항목인데 은근히 효과있어요

용도가 아니라 단순히 금액으로 판단하니까... 이건 다른거니까! 하고 사는 일이 좀 줄어듬ㅎ

 

 

지금 쓰는 다이어리도..... 거의 다 쓰진 않았어요 적어도 두달은 더 버틸듯

워낙 변덕이 끓어서 노트를 끝까지 쓰는 일이 거의 없었는데 확실히 이런 걸 하면서 좀 고쳐진거같아요 

단점은 노트나 스케치북이 사고싶어지는건 변함이없어서 둘곳이 없다는 마음과 사고싶다는 마음이 매번 싸우고 있다는 점...? 얼른 다음 노트로 넘어가고싶네요ㅋㅋㅋ 이미 뭘 쓸지 어떻게 쓸지도 생각해뒀어.... (남은 페이지 수를 확인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