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다이어리

[BuJo] 3월 먼슬리 세팅

어항* 2021. 3. 14. 14:05

어우 사진보정까지 다 해놓고 피곤하다고 미루다가 3월이 반이 지나서야 올리네요ㅋㅋㅋ

요즘 굉장히 몸이 무거워요ㅜㅠ 운동을 좀더 자주 해야할텐데 ㅇ<-<

 

 

3월 표지

3월 테마는 레몬! 
원래 2월 마지막 주부터 커피로 할까 쿠키로할까 이거저거 고민했었는데, 막상 그리는 날에 갑자기 레몬이 땡겨서 노선변경했어요ㅎㅎㅎ

펜은 스테들러 피그먼트 라이너 세트와, 모나미의 라이브컬러 노란색과 연두색.

올해는 분명 검은색에 컬러는 하나로 가려고 했었는데 말이죠.. 이렇게 갈수록 늘어가는가ㅎㅎㅎ 

 

 

먼슬리로그

원래부터 그다지 약속을 잘 안잡는 편이라 먼슬리로그를 좀더 가늘게 잡고 습관트래커를 합쳐봤어요!

그리고 체크리스트도 먼슬리리스트에 통합. 약간 복작한 감은 있지만 텅 빈거보다는 좋은거같아요:)

 

무드트래커

무드트래커도도 레몬차를 테마로.

그리고 채색은 예에전에 사뒀던 사쿠라코이의 형광+펄 세트를 작은 틴팔레트에 옮겨뒀던 거, 이거저거 해봤지만 역시 수채화가 젤 편한거같아요. 

원래 수채화 계통을 쓸 때는 명암색을 미리 두는 걸 좋아했는데, 하다보니 색이 좀 뭍히는 것 같아서 대신 펜선을 많이 줘 봤어요. 역시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ㅋㅋ 재밌었습니다. 

다음엔 외곽선만 그려놓는것도 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