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백드롭페인팅 도전

어항* 2021. 8. 14. 17:00

스케치북 표지의 리메이크가 해보고싶어서 샀던 아크릴물감이 고대로 남아있어서, 언젠가는 아크릴그림도 도전해야만....하고 있었는데 (리메이크는 장렬히 실패함ㅎ) 최근들어 그림관련 sns계정들이 한두개씩 백드롭 페인팅이란걸 올려주길래 도전해봤어요.

첫번째도전

처음할때는 집에 모델링페이스트는 없어서... 뭐 미디움으로도 되겠지😗 했다가 장렬히 실패한 무언가

마스킹테이프 뗀 버전

그래도 마테를 떼보니 괜찮아보이더군요. 얘는 그냥 두긴 아깝길래 콜라주(라는 이름의 스티커와 마테를 덕지덕지 붙이는 소모형 놀이)용 노트에 붙여서 배경지처럼 썼어요. 사진은 없음


두번째도전

퇴근길에 있는 화방에서 모델링페이스트를 사와서 재도전. 거친 타입은 흰색이 없고 회색만 놓여있어서 고민하다 샀는데, 미디엄이랑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바르는게 재밌었어요! 서걱서걱해...

다만 울퉁불퉁한게...ㅇ3ㅇ 캔버스에 그린것도 아니라 인테리어에 쓸 수도 없고 이걸 어디에 쓸수있을진 모르겠어요ㅋㅋ 다꾸에는 쓸수있으려나..


세번째 도전

같이 산 가벼운 타입의 모델링페이스트.
먼저 쓴 거에 비교하면 서걱거리는 맛은 없는데, 대신 크림을 바르는 느낌이예요!
제일 좋아하는색을 쓴 만큼 결과물도 더 맘에들구요 😊
(두번째게 재미는 더 있었지만ㅇㅇ)

하지만 마찬가지로 어디에 쓸수있을지는 모르겠다

스케치북은 아크릴용은 아니고... 어디서 샀는진 기억안나지만 얇진않은 손바닥만한 수첩타입이예요. 마스킹테이프로 고정시키면 수채화도 할만함ㅇㅇ

와 즐거웠어요 백드롭페인팅🎨
이렇게 즐거우면ㅋㅋ 산게 아까워서가 아니더라도 여러번 더 할것같아요!
사진찍어서 그 위에 그림그리는것도 재밌겠네요ㅇㅅㅇ)9
다음에 해보고 후기올려볼게요ㅎㅎ


그나저나.
요즘 책상 공간이 부족해져서 치워둔 노트북을 꺼내기 귀찮은 바람에 모바일 포스팅에 도전해봤는데, 누워서 할수있다는점이(ㅋㅋㅋ) 젤 맘에들긴하네요ㅋㅋ
단점은 사진을... 가로로 나란히 둘 수 없다는 점...(´・ω・`)
태블릿이나.. 어플 말고 일반 모바일 페이지면 뭔가 다를까요? 은근히 불편하네_(:3」∠)_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이 로고 만들어주는 사이트  (0)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