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다이어리

10월 표지는 할로윈풍

어항* 2019. 10. 1. 16:01

심플하게!

은근히 로고 부분이 맘에들어요. 해골이 어딘지 모르게 귀여운 느낌

먼슬리는... 딱히 장식그린것도 없고 사진찍는것도 잊어먹어서 패스하는것으루
사실 먼슬리쪽은 거의 안쓰긴 해요ㅋㅋㅋ^q^ 습관 트래커도 주 단위로 나눠서 쓰구... 


+.
10월은 Inktober의 달이죠!
이번에도 매일 그리는걸 목표로 하지만 매번 포스팅하는건 귀찮아서(ㅋㅋㅋ)
트위터에서 인증하구 블로그에는 적당히 모아서 올릴 생각이예요 ㅇㅂㅇ)9

+. 
23일부터 여행가는게 예정되어있는데 벌써부터 두근거리네요 아 얼른 뜨고싶다~ 일하기싫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