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FF14] 오늘의 에오르제아 #03

어항* 2017. 8. 21. 10:17

잠든 우리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보아라 (두번째)


맵뚫기에 데려가주셔서 기념촬영. 약간 시간의 오카리나(젤다) 생각나서 즐거웠어요ㅋㅋ


지향색으로 염색염색. 귀여워서 한동안 계속 입고다녔던 기억


그리고 첫 캐시템


모자를 다른걸로 갈아봤습니다


귀여움 (무기는 요정의 활 (안씀) )


!(ㅇㅂㅇ)


라무 할부지의 탐스러운 수염...


뻘하게 느껴지는 러브코미디의 기척


부대하우스에서. 한밤중에 지붕 위에 올라가신 분들이 굉장히 그림이 되었습니다.


초코보 축사 위에 올라가는 건 종종 챌린지합니다


성공하고 기뻐하는 감쟈의 모습


가루다 활 멋있죠


갈론드 시리즈는 메카메카해서 좋아요


화살통도 멋있음


이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을 장식하는건 난생 첫 123.

심지어 이벤트중이라 보너스가 붙었죠!!!!

하지만 춤을 사기 위해선 갈길이 멀다!!!!!!!!!!!!!


사실 복권만 하는거로는 안모이니 사고싶은게 있다면 그냥 시간 내서 이벤트 참여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