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쿠리맨/7신제 외전

빅쿠리맨 7신제 외전 - 천사vs악마란? (번역)

어항* 2021. 2. 16. 22:39

*원문 출처:  빅쿠리맨초코 7신제 외전 공식 사이트 - 천사vs악마란? (http://bikkuri-man.mediagalaxy.ne.jp/legend_7jintei/about.html)


[빅쿠리맨의 역사]

"루츠인 와카진시의 첫등장은 제 5탄이고, 7신제의 첫등장은 제 9탄이야!"

<히카리창생편>

 히카리전 시리즈(2006년~)

 악마VS천사 시리즈의 탄생이나 캐릭터의 기원이 밝혀진 시리즈. 매회 무대가 바뀌며 진화나 루츠(ルーツ;선조, 근원)의 과정을 보였다.

<성마항쟁편>

 악마VS천사 시리즈 제 1~19탄(1985년~)

 일본 전역에서 대 붐을 일으킨 시리즈. 세인트피닉스와 사탄마리아의 항쟁을 중심으로 성마의 대결을 그려냈다.

<마르코의 모험편>

 악마VS천사 시리즈 제 20~25탄(1989년~)

 성마화합으로부터 탄생한 신종족·차대(次代). 로코코와 마리아로부터 탄생한 피아·마르코가 동료들과 함께 차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모험에 나서는 이야기.

<성마궁극대전편>

 악마VS천사 시리즈 제 26~31탄(1990년~)

 성마로 나뉘어진 와카진시루츠의 7전사가 주인공.  혹성 팡게아쿠타(パンゲアクター)의 6대층에서 세력다툼에 휘말린 와카진시루츠가 격돌한다.


[악마VS천사 실 <*3스쿠미>의 관계성]

*三すくみ (다음 어학사전)
  1.삼자견제.
  2.(민달팽이는 뱀을, 뱀은 개구리를, 개구리는 민달팽이를 먹는다고 한 데에서) 3자가 서로 견제하여, 셋이 다 자유롭게 행동할 수 없는 것. 

 

            악마VS천사 시리즈는 종족에 따른 3스쿠미로 구성되어있어

 

악마VS천사 시리즈는 30년 이상 전의 제 1탄에서부터 실에 <3스쿠미>라는 관계성을 부여하고 있다.
단순히 강하다, 약하다의 관계가 아닌 삼자견제로 인해 발생하는 스토리도 존재한다.

 

 

 

 

 

*이미지는 샘플입니다

 

 

 

더보기

설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연휴동안 빅쿠리맨 애니들을 달리려고 했는데, 예전이랑 달리 4쿨내외의 애니 2기분량을 이삼일안에 볼 수 있는 체력은 없었어요...(._. 그래도 간만에 무인편을 보고있자니 간만에 공식홈페이지 번역을 재개하고 싶어졌어요 ㅇㅅㅇ)9

마침 회사일도 약간 여유가 있길래 벼르던 7신제외전을 시작합니다

 

문제가 있다면... 이 전까지만 해도, 텍스트의 복사가 가능했었는데 이번 페이지는 다 이미지더라구요

실의 이미지도 배경이랑 합쳐진 상태로 있어서 포스팅하려면 일일히 편집해가면서 해야할거같아요. 귀찮아..._(:qㄱㄴ)_

 

어떻게 보기 나쁘지 않은 수준을 모색해봐야겠습니다.

대패질까지 할 여력은 없으니까 한문장정도면 이번처럼 그냥 캡션으로 처리하거나, 위에 그냥 덮어씌우는 식으로 쓸거같아요

 

뭐...목표는 끝까지 다 하는 것으로!!

최선을 다해봅시다. 얍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