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다이어리

[불렛저널세팅] 2020년 10월

어항* 2020. 10. 1. 13:52

안녕하세요 10월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가족 건강때문이긴 해도 처음으로 차례를 패스했는데 넘..편하네요 앞으로도 그냥 차례 안지냈음좋겠다 조으다 

물론 친척손님 두분 오시고 동생도 귀가하고 해서 점심차려먹느라 잡일은 했지만요 ㅇ-ㅇ
저는 요리를 몬하기때문에 잡심부름과 뒷처리는 제대로 하려고 하는 편이라 방금전까지 설겆이지옥에 있었어요...
에구구 허리야

 

10월 표지

이번달 테마는 당연하게도() 할로윈. 정말 할로윈만큼은 매년 챙기게 되네요ㅋㅋㅋ 
좋아하는 테마라 어쩔수가 없어 

 

먼슬리로그

기본 레이아웃은 지난달과 동일하게, 습관기록표는 다음장으로 넘기고 대신 그림을 좀더 추가했어요
호박들의 표정이 귀엽게그려져서 만족스러움:D
수채화 채색이 좋긴한데 역시 뒷장이 쭈글쭈글해지는건 좀 아쉽네요
포스팅용으로 사진찍을때만 거슬리지 막상 쓸때는 별로 신경안쓰이니까 괜찮은가... 

 

(왼)한자트래커 / (오)습관트래커

왼쪽은 무드트래커 대신에, 하루를 한자 한글자로 표현하는 한자 달력이란 걸 알게된 김에 한번.

무드트래커들은 8월에 한 것도, 9월에 한 것도 막상 칠하고나니 지저분해서 도저히 블로그에 남기고 싶지가 않더라구요:3c
이번달에는 과연 남길만한 결과가 될런지...??
오른쪽의 습관트래커는 언제나 하던 모양대로에 장식만 추가한 것. 
이번에 세팅할때는 전부 쿨그레이&브라운 라이너>수채화>시그노블랙>시그노골드>시그노화이트 순서로 그렸어요.

은근히 쿨그레이 라이너가 그림외에 불렛저널에도 쓰기 편해서 앞으로도 계속 애용할거같습니다.

 

머니트래커

대략적인 금액관리를 할수있는 레이아웃도 알게된김에 그려봤어요. 

펜 색으로 예산을 잡고, 하루에 쓴 금액을 대략적으로 쓰고, 잔액을 확인해서 반성하는 느낌으로 사용하는거라고 하네요.

가계부 어플을 쓰긴하지만 아무래도 손으로 쓰는게 좀더 실감이 들지 않을까 싶어요.

우선 잘 써보구, 괜찮으면 계속 써야지....

 

 

+.

이번달은 올해들어서 처음으로 기합넣어서 세팅한 기분이예요.

시간도... 레이아웃구상까지하면 이틀은 고스란히 들어갔구ㅇㅇ

이 텐션이 올해 말까지 유지되면 좋겠지만 과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