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다이어리

2020년 9월

어항* 2020. 9. 4. 13:50

9월 테마는 도라지꽃과 보라색.

그러고보니 보라색을 테마로 삼은 적은 없는거같아요

 

기본 레이아웃은 지난번이랑 똑같아서 할애하고,

나름대로 사진 열심히 노려보면서 했는데 썩... 도라지꽃같지는 않네요 정진해야지...

 

글자랑 선은 모나미 프러스펜이랑, 카본잉크 들어간 프레피EF.

채색은 이번에 수채화로 해봤어요.

종이가 조금 우글해지는 단점이 있긴 한데 역시 색 자체는 수채화가 제일 맘에들게 나오네요:)

다음에 뭐 꾸미거나 할 때 좀더 써봐야겠어요ㅇㅇ

 

그리고 무드트래커. 심플하게 도라지꽃을 30개!

그리다보니 내가 꽃을 그리는건지 불가사리를 그리는건지 헷갈리긴 했지만 그리고나니 만족도는 꽤 높네요. 

8월 트래커때 색을 너무 대충 골랐더니 위화감이 있어서, 이번에는 도라지꽃의 색으로 써도 위화감 없도록 전부 보라색 계통으로 설정했어요.

 

 


+.

스트레스를 미술용품이나 문구류 사는걸로 풀었던 시절의 잔재 때문에 서랍이 꽉 꽉 들어차있는데
얼마전에는 완전히 새거인 고채물감을 두 세트정도 발굴해냈어요 ;ㅂ; 못산다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