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쿠키런:오븐브레이크

[쿠키런] 마카롱맛 쿠키

어항* 2018. 7. 13. 13:42

집에있는 적당한 펜으로 끄적이기 프로젝트 (이름이 길다) 2탄. 마카롱맛 쿠키:D

벚꽃맛 쿠키가 나오기 전까진 경기에서 메인으로 썼었어요. 귀여웡


아무래도 강약조정이 안되는 도구는 여엉 쓰기 어렵고ㅜ

사놓고 방치한 펜이 워낙 많아서 색도 전부 파악이 안되서 색이 엉망이예요...

맘에들때까지 보정하고 보정해서 ↑가 됨.

원본은 맨 아래쪽에 자악게 붙여놓겠습니다 HㅏHㅏHㅏ



+. 요새 잠 안올때 ASMR 영상삼아 캘리그라피나 드로잉영상(아날로그)을 종종 보고있는데

그랬더니 유튜브가 요새 DIY 악세사리 영상을 자꾸 추천하네요. 왜째서...?

막상 보면 재밌고 해보고싶으면서도 저의 손은 마의 손이란 것을 알기때문에 마음으로만 생각하고있어요 후후...


+. 아날로그페인팅은 영상 보고있으면 즐겁고 그릴 의욕도 생겨서 좋은데

단점은 거기서 쓰이는 도구를 사보고싶어져요ㅋㅋㅋㅋㅋ

알아요 잘그리는 사람이 쓰는 도구를 산다고 내가 존잘이 되는게 아니란걸... 하지만 그냥 사고싶은거야....

사서 박아두는 한이 있어도 사고싶은거야..... (컬러잉크 뽐뿌가 와서 괴로운 상태)


+. 몬헌월드 스팀판 소식에 버선발로 달려가서 사전구매했어요;ㅂ; 기뻐라

우리집 노트북에서는 굉장히 아슬하게 돌아갈까싶은 사양이긴하지만

정 안되면 뭐 피시방 다니죠!! 옛날엔 그렇게 게임했었어!! 호호호 두근거리네요 다음달... 8월10일... ㅎㅇ....


+. 원본. 자세 문제인지 맨날 다 그리고 사진찍을때(스캔어플) 보면 원근감이 이상해요;

 오른쪽은 어제 그리자마자 트위터에 올리느라고 대충 폰으로 보정한거. 청록색이 파란색이 되버렸다 ㅇ3ㅇ

 




반응형

'덕질 >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키런] 눈설탕맛쿠키 신스킨  (0) 2019.01.13
눈설탕맛 중셉  (0) 2019.01.06
[쿠키런] 용감한쿠키  (0) 2018.10.05
[쿠키런] 공허의까마귀  (0) 2018.09.30
[쿠키런] 바람궁수쿠키  (0)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