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빅쿠리맨

[빅쿠리맨] 사탄마리아

어항* 2018. 8. 22. 16:10

안녕하세요 휴가도 다녀왔겠다 회사도 좀 진정됐겠다 블로그 재개합시다

회사에서 포스팅하는 버릇이 생기니 집에서는 할 마음도 안드네요. 난 왤케 습관의 영향을 잘받는거지:3c



재료는 파란볼펜과 금색 젤펜

요즘 당초 목적(있는 펜들을 좀 써주자)은 잊어버리고 쓰던거만 쓰게되네요ㅋㅋㅋ; 생각났으니 담부턴 조심해야지


빅쿠리맨 캐릭터들 디자인이 다 그렇지만 복잡한곳은 복잡한데 단순한곳은 또 엄청 단순하거나 안보여서

그릴때마다 밸런스가 이상해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 머리장식의 복잡함을 몸통에도 좀 나눠줘...ㅇ<-<

은근히 사탄마리아 그린거 처음인거같기도하고

아닌가



+.

말복 지난 이후로 날이 좀 풀렸다싶더니 이젠 또 태풍이네요ㅜㅠㅠㅠ 

예상진로에 있으신 분들 몸조심하세요 저도 조심하게씀..._(:qㄱㄴ)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