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쿠리맨/빅쿠리맨 전설

빅쿠리맨 악마vs천사시리즈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복습해보자! (16) [번역]

어항* 2018. 1. 29. 17:55

*원문출처:

    빅쿠리맨 전설10 - BM히스토리 2장(http://bikkuri-man.mediagalaxy.ne.jp/legend10/history02.html)



[야세이에루사M(野聖エルサM)]

라에리어(螺エリア)에서 헷드로코코들 성전사군이 고전하고 있을 때 갑자기 원층계로부터 날아온 헤븐신.

평소에는 세이신나디아를 섬기며 원층계에서 오래 살아온 헷드격 존재이다. 나디아로부터 성핵전명을 받들어 숙명의 적 마스타P를 격퇴한다. 손에 쥔 킹풋세인트스틱(キングフット聖棒)은 초마수라는 악마헷드와의 인연의 아이템이라는 듯 하다?



[마스타P(魔スターP]

라에리어에서 성전사군을 괴롭게 했던 고든사(ゴードン師)[각주:1]들, 그 보스이자 고든신(ゴードン神)의 악마 헷드.

마기원 전, 성신과의 싸움에서 패배하고 세인트 올드  스트링(古聖紐; 고성뉴)으로 성속(聖束)당해, 파워를 봉인당하게 된다. 초마력은 악마 중에서도 톱 클래스로, 슈퍼데빌이 질투할 정도이다. 마기원신기(神器)를 찾아내면 성속이 풀려 진정한 모습이 밝혀진다고 하지만...



[세인트봄미로쿠(聖梵ミロク)]

완다마리아의 초념마에 조종당하던 고마령 고스트알리바바. 성전사군을 상대로 차계로드에서 난동부리는 알리바바를 성탄류를 쏟아부은 위협스러운 수수께끼의 헷드. 악마·천사에 선전포고를 한 「만성라(曼聖羅)」의 일원이다. 만성라에 위기가 닥치자 「차계」를 강탈하기 위해 비래했다. 

만성라의 신을 대신하여 그 의지를 표명하는 것이 창성순사(創聖巡師)인 모양이다. 



  1. 라에리어의 하구레악마들의 집단을 말하는 모양입니다. 어원은 잘 모르겠음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