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쿠리맨/빅쿠리맨 전설

빅쿠리맨 악마vs천사시리즈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복습해보자! (13) [번역]

어항* 2017. 1. 31. 10:28

*원문출처:

    빅쿠리맨 전설9 - BM히스토리 1장(http://bikkuri-man.mediagalaxy.ne.jp/legend9/history01.html)


「빅쿠리맨 전설」초코는 지금부터 30년전에 일대 붐을 일으킨 악마VS천사 시리즈의 리메이크 실이 동봉되어있다.

「빅쿠리맨 전설9」초코에 동봉된 실의 대부분은 악마VS천사 시리즈 제 11탄에 해당하는 캐릭터들이다.(전통 빅쿠리맨 실 제외)

빛나는 캐릭터들의 악마VS천사 제 11탄의 스토리를 회상해보자.






악마와 천사의 대립은 새로운 이주지가 될 차계의 쟁탈전으로 발전했다.

제 9탄에서 주요 천사들이 파워업을 이루고, 제 10탄에서는 강력한 악마 헤드가 출현하면서 항쟁은 더욱 격렬해졌다.


신제(神帝;jintei)로 파워업했으면서도, 갑자기 사라진 천사군의 알리바바진테이가 악마 헤드가 되어 출현하면서부터 제 11탄의 스토리가 시작된다. 악마귀들의 쥬코우우즈(重合渦; 중합된 소용돌이)에 떨어진 알리바바 진테이는 악마개조당해 거악령화해 천사군에 습격해온 것이다.


모든것은 악마군의 총대장, 원더마리아(ワンダーマリア)의 계략이었다. 사탄마리아가 수많은 마전장을 거쳐 파워업한 것이 원더마리아이다. 한때 천사군의 대장이었던 세인트피닉스(현·헷드로코코)에 대항하여 탄생한, 그 악마군의 여제 사탄마리아가 완전히 파워업하여 천사군의 앞길을 막으려들었다.


악마들을 이끈 원더마리아는 이후 악마군의 톱에 군림하여 천사군을 굴복시키려 한다. 차계에의 길을 항상 앞질러가 천사군 포위망을 펼쳤고, 그 제 1격이 알리바바진테이의 악마화였다. 한때의 동료를 상대로, 헷드로코코들 성전사군은 어떻게 대항할 것인가? 그리고 차계에의 길을 계속 나아갈 수 있을 것인가? 악마VS천사의 싸움은 끝나지 않는다.



+. 설마 빅쿠리맨 전설이 더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오려나

+. 사실 나오자마자 봤는데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번역. 요즘 회사에서 번역할 여건이 안되서 ㅇ3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