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Disney&KH

[KH] 낙스어

어항* 2019. 3. 7. 23:23

자료집이 손에 들어온 이상 더이상 미룰 수 없다는 마음으로 만만한 가슴치기라도


한참 ㄷi즈ㄴI 뽕이 차던 도중에 호기심에 잠깐 영상을 몇개 찾아본 정도인데

주인공이 너무 취향이라서 플스4의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요즘입니다.

일단 쌓여있는 게임들이 좀 소화되면... 짧게잡아도 반년후... 흑흑흑...

소라가 너무 귀엽고 씩씩하면서 또 슬프면서 장해서 넘 좋아요;ㅁ; 

비록 머리는 우주적으로 그리기 어렵지만스드.... 그으으 삐죽머리 주인공들 사랑하는데 펜만 잡으면 미워져...밀어버리고싶어...

대머리도 귀여울거야....(괴롭)



예전에 젤다입덕초기에도 그랬지만

게임덕질을 하고싶은데 바로 게임을 할수가 없으니 막 다른쪽으로 수집벽이 도지네요

킨들에서 막 코믹스 지르고... 게임정보있는 패미통 지르고...

시리즈 울티마니아랑 3의 울티마니아도 오늘 막 도착했어요ㅋㅋㅋ 

소설은 (국내사이트에선) 거의 품절이라 우선 코디드만 구했고... 10월에 현지에 갈 예정이니 서점에서 만나게되면 사고싶네요ㅋ..ㅋㅋ..

책도... 많이 쌓였는데... (침대 옆의 책산을 바라보며) 

열심히 읽고 열심히 게임해서 쌓인것들을 소비하는게 이번달의 목표입니다 ㅇㅁㅇ)9

새로 살 다음 것들을 위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