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닌타마

[닌타마]타카마루

어항* 2018. 6. 4. 11:45

친구랑 수다떨다가 손이 심심해서

간만에 메디방 켜서 예전에 방치했던 그림을 완성해봤습니다.

닌타마 그리는거 자체도 오랜만이네요. 요즘도 보다말다하지만 막상 볼 때마다 치유되는건 변치않음(*´ω`*)



근데 핸드폰 그림도 오랜만이지만 보정하려고 컴퓨터로 가져와보니 생각 이상으로 크기가 크더군요ㅋㅋㅋ

보통 세로 사이즈를 2000이상으로 잡진 않다보니 당황했고...

그 큰 사이즈를 핸드폰 화면으로 들여다보면서 해서 그런가 원본크기로 보니까 굉장히 엉성하더라구요ㅋㅋㅋ 

선과 색 사이가 비어있는건 기본이고 스케치가 그대로 남아있는곳도 있고 ㄷㄷ 그래서 줄임. 팍팍 줄임.



+.
예전에 방치했을때 시기가 잠 안온다고 그림 끄적이다가 심심해서 동영상 찍어다 업로드했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날짜가 2월ㅋㅋㅋㅋ 정말 오래 방치했었네요ㅋㅋㅋㅋ


+.

뭐가 문젠지 유튜브에 접속해야 재생된다고 나오네요... 왜째서... 설정은 공개인데.... '-')

채널설정이 문제인거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보고있습니다 흑흑흑 왜이러니

반응형

'덕질 > 닌타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타마] 칸자키사몬  (0) 2018.07.18